BIG-GAME
Augustin Scott de Martinville, Grégoire Jeanmonod 및 Elric Petit이 함께모여 BIG-GAME 이라는 디자인 스튜디오를 만들었습니다. 세 명의 디자이너는 자신들의 작업 스타일을 단순하고 기능적이며 낙관적이라고 설명합니다. Alessi, SEB, Giroflex, Rado, Hay, IKEA, Muuto, Opinel, Swiss Air Lines, Karimoku, Muji 및 Nespresso와 같은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BIG-GAME의 작품은 손 쉽게 닿을 수 있도록 만드는 점이 매력적이며 무엇보다도 유용합니다.

이 스튜디오는 스위스 디자인 어워드, iF 디자인 어워드, 월페이퍼 디자인 어워드, 굿 디자인 어워드, 허블로 디자인 어워드 및 디자인 프리스 슈바 이츠를 포함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. BIG-GAME의 작품은 Museum fur Gestaltung, Center Georges Pompidou 및 MoMA 컬렉션의 일부입니다.

이 스튜디오는 스위스 로잔에 있으며 10 명으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. BIG-GAME의 창립자 3 명은 디자인 작업 외에도 ECAL / 예술 대학 및 디자인 로잔에서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.
BIG-GAME은 최근 작품으로 Flokk 브랜드 Giroflex와 협력했습니다.

BIG-GAME : "디자인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Dózsa-Farkas가 디자인 한 캔틸레버 방식의 의자인 giroflex 16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. 기존의 의자는 출시 이후로 몇 년 동안 좋은 제품이었지만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부분적인 리모델링이 필요했습니다. 그리하여 지금의 진화된 giroflex제품이 재 출시 될 수 있었습니다.

Giroflex 및 Flokk 팀과 함께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설계 및 제작 한 4 개의 등받이를 추가로 디자인 하였습니다.

팔걸이와 등받이 사이에 연속적이고 유동적 인 선이있는 형태는 어떤 사용자가 앉더라도 즉시 편안함을 느끼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. giroflex 161은 매우 편안하며 디자인의 용도는 모든 공간에서의 조화를 이룹니다.
Designed by BIG-GAME
see more flokk produc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