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eryday
Veryday는 별도의 키보드가 장착 된 세계 최초의 컴퓨터 인 BabyBjörn의 베이비 캐리어와 Koenigsegg 스포츠카를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과 제품을 개발했습니다.

사용자 중심적이고 과정 지향적이며, 체계적인 디자인의 전문가인 Veryday 스튜디오의 명성은 Samsung, 3M, Microsoft, Procter & Gamble, IKEA, Spotify 및 Huawei와 같은 고객을 확보했습니다.

Veryday의 SAS 커피 포트는 뉴욕의 MoMA 및 런던의 디자인 박물관과 같은 여러 국제 디자인 박물관에서의 대표작으로 꼽힙니다.
VERYDAY.COM
Veryday 스튜디오는 1969 년 스웨덴에서 시작되었으며  유럽 및 미국의 AGA, Asea 및 IBM과 같은 주요 회사의 경험이 있는 소수의 디자이너가 Designgruppen이라는 회사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. 1979 년, Designgruppen은 Ergonomi Design Gruppen을 신규 회사로 설립하며 보다 사용자지향적이고 포괄적인 디자인 프로젝트에 중점을 둔 디자이너 그룹 인 Ergonomidesign과 합병했습니다.

Ergonomidesign은 2012 년 Veryday 스튜디오가 되었으며 인체 공학 및 디자인 스튜디오 일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디자인 및 혁신 컨설턴트 중 한 곳으로 회사의 정체성을 만들었습니다. 진정한 사용자의 편의를 기반으로 한 사용자 중심 솔루션이 사람과 브랜드 모두에게 힘을 실어주고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활력을 줄 수 있다는 철학에 따라, 회사는 새로운 시장 진출을 목표로 전 세계 사무실을 변화 시키는 것에 목표를 두고 일하고 있습니다.
Designed by Veryday
see more flokk products